•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커리그 닥터페퍼, `더티소다` 열풍 타고 8년 연속 시장점유율 확대...SNS 마케팅 주효

    Rishabh Mishra 2025-02-26 17:52:03
    커리그 닥터페퍼, `더티소다` 열풍 타고 8년 연속 시장점유율 확대...SNS 마케팅 주효
    음료 제조업체 커리그 닥터페퍼(Keurig Dr Pepper Inc.)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구축' 전략이 성과를 거두며 4분기 실적이 시장 전망치를 상회했다. 회사는 SNS를 통해 더티소다 인기에 성공적으로 편승했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
    더티소다는 탄산음료에 향이 첨가된 시럽이나 주스, 크림을 넣어 만든 음료다.

    팀 코퍼 CEO는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SNS를 통해 확산된 더티소다 열풍에 성공적으로 대응한 결과, 닥터페퍼가 8년 연속 시장점유율 성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코퍼 CEO는 연간 실적 호조가 전체 매출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미국 음료사업부와 해외사업부의 성과에 기인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인플레이션 시기에도 미국 커피사업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수단슈 프리야다르시 CFO는 GHOST 인수로 에너지 드링크 시장 진출에 따른 추가 수익 기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만 환율 변동으로 1-2%의 악영향이 예상된다고 언급했다. 또한 "미국 커피사업은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원자재......................................................................................................................................................................................................................................................................................................................................................................................................................................................................................................................................................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