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레이터와 파트너십으로 크리에이터 도구 확대
Akanksha Bakshi
2025-02-28 01:01:20
스냅(NYSE:SNAP)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 선두기업인 레이터(Later)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스냅챗의 크리에이터 협업 및 콘텐츠 게시 프로세스를 강화했다.
이번 통합으로 레이터 플랫폼에서 자동화된 콘텐츠 일정 관리와 크리에이터 프로필 검색이 가능해졌다. 레이터는 스냅챗의 공개 프로필 API와 크리에이터 디스커버리 API를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한 최초의 플랫폼이 됐다. 마케터들은 이제 키워드, 주제, 시청자 규모별로 스냅챗 크리에이터를 검색하고, 캠페인 협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다른 소셜 플랫폼과 함께 콘텐츠 일정을 조율할 수 있게 됐다.
스냅챗 크리에이터들은 레이터의 네트워크에 접근할 수 있게 되어 브랜드와 연결하고, 분석 도구를 활용하며, 참여도와 수익을 최적화하기 위한 기획 도구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스냅의 핀탄 길레스피 미국 수익 파트너십 디렉터는 "레이터의 혁신과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헌신은 크리에이터의 비즈니스 성장을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