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모기업 레스토랑브랜드, 신규 매장 통해 성장...2025년 최대 4.5억달러 설비투자 계획
Shivani Kumaresan
2025-05-09 00:48:39
레스토랑브랜드 인터내셔널(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 Inc., NYSE:QSR)이 1분기 매출 21.3% 증가한 21.1억달러를 기록했으나, 시장 전망치 21.3억달러에는 미치지 못했다.
전체 기존점 매출은 0.1% 증가했으며, 순매장 수는 전년 대비 3.3% 증가했다. 전체 시스템와이드 매출은 2.8% 증가했다.
브랜드별 기존점 매출은 팀 호턴스가 0.1% 감소, 버거킹이 1.3% 감소, 파파이스 루이지애나 키친이 4% 감소했다. 매출액 기준으로는 버거킹이 1.8% 증가, 파파이스 루이지애나 키친이 9% 증가한 반면, 팀 호턴스는 3.7% 감소했다.
조정 주당순이익은 75센트로 전년도 73센트에서 증가했으나, 시장 전망치 78센트에는 미치지 못했다.
일반관리비는 10.4% 증가했다. 분기 영업이익은 20% 감소한 4.35억달러를 기록했다.
조정 EBITDA는 6.42억달러로 전년도 6.27억달러에서 증가했다.
3월말 기준 현금 및 현금성자산은 8.99억달러를 보...........................................................................................................................................................................................................................................................................................................................................................................................................................................................................................................................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