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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트디즈니(NYSE:DIS)의 디즈니플러스가 목요일 새로운 상시 혜택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독특한 경험과 한정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부터 일상적인 할인 혜택까지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목요일 미국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현재 제공 중인 혜택을 상시 프로그램으로 확대했다. 추가적인 국제 시장 출시는 올해 후반에 진행될 예정이다.
출시와 함께 디즈니플러스 구독자와 번들 상품 이용자들은 '프리키어 프라이데이' 월드 프리미어 티켓 당첨 기회, 디즈니 데스티니호 4박 크루즈 당첨 기회, 6개월 무료 대시패스 멤버십, 아디다스 온라인몰과 앱 할인, 펑코닷컴과 라운지플라이닷컴 할인, CLEAR+와 슈퍼 듀오링고 무료 체험,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게임 내 무료 이모지, 대퍼 랩스의 디즈니 피너클 클로즈드 릴리스 얼리 액세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월 2일부터는 훌루도 최초로 디즈니플러스 혜택 프로그램과 연계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즈니 주가는 치열한 스트리밍 경쟁 속에서 구독자 기반을 확대하려는 노력을 보이며 지난 12개월간 10% 상승했다. 같은 기간 넷플릭스(NASDAQ:NFLX)는 83% 상승했다.
월트디즈니의 새로운 통합 스트리밍 플랫폼인 지오핫스타는 3개월 만에 2억3천만 명의 구독자를 추가해 총 2억8천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했다. 이는 넷플릭스의 전 세계 3억 명 구독자 수에 근접한 수치다.
월트디즈니는 2025 회계연도 2분기에 엔터테인먼트와 익스피리언스 사업 부문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 대비 7% 증가한 236억2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애널리스트 전망치 231억4천만 달러를 상회하는 수치다. 조정 주당순이익은 1.45달러로 애널리스트 전망치 1.20달러를 웃돌았다.
디즈니는 2분기 말 기준 디즈니플러스 코어와 훌루 구독자 수가 1억8,070만 명으로, 전 분기 대비 250만 명 증가했다. 디즈니플러스 코어 유료 구독자는 1억2,600만 명으로 전 분기 대비 140만 명 늘었다.
디즈니는 2025 회계연도 조정 주당순이익을 5.75달러로 전망했다. 이는 2024 회계연도 대비 16% 증가한 수치로, 애널리스트 전망치 5.44달러를 상회하며 기존의 한 자릿수 후반 성장률 전망을 상향 조정했다.
3분기에 대해서는 엔터테인먼트 직접 소비자 부문의 디즈니플러스 구독자 수가 2025 회계연도 2분기 대비 소폭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주가 동향: DIS 주가는 금요일 장 전 거래에서 0.30% 하락한 111.68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