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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우스, 유튜브 스타 미스터비스트와 손잡아...홈 리모델링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출범

Chris Katje 2025-06-12 01:21:12
로우스, 유튜브 스타 미스터비스트와 손잡아...홈 리모델링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출범

미국 홈 인테리어 유통업체 로우스(NYSE:LOW)가 유튜브 최다 구독자를 보유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미스터비스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주요 내용


유튜브에서 4억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아마존(NASDAQ:AMZN) 프라임 비디오에서 히트 리얼리티 시리즈를 방영 중인 미스터비스트의 팬층을 로우스가 공략한다.


로우스는 미스터비스트를 첫 멤버로 영입하며 홈 인테리어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회사 측은 "모든 규모의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기 위해 구축된 로우스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는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브랜드와 로우스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프로젝트 중심의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로우스는 또한 프라임 비디오 히트작 '비스트 게임즈' 시즌2 제작에도 참여한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로우스는 시리즈의 비스트 시티 건설과 기타 세트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드소셜크리스 러브스 줄리아도 로우스의 새로운 프로그램 참여자로 선정됐다.


시장 영향


미스터비스트는 로우스 웹사이트에 전용 스토어프론트를 개설했으며, '뒷마당 장애물 코스', '크리에이터 되기', '미스터비스트 챌린지 재현하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한다.


로우스는 다가오는 '비스트 게임즈' 시즌의 비스트 시티를 포함한 세트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방송 중 로우스가 언급될 수 있으며, 다음 시즌에서 독점 제품을 선보일 가능성도 있다.


회사는 "비스트 시티 건설은 로우스와 미스터비스트 간의 여러 랜드마크 프로젝트 중 첫 번째이며, 향후 더 많은 콘텐츠 협업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로우스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활용이 회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로우스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젠 윌슨은 "디지털 참여도를 높이고 젊은 세대와의 관련성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규모의 팔로워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들을 활용해 로우스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와 참여도를 높이는 것이 핵심 우선순위"라고 말했다.


투자자들과 증권가는 이 새로운 콘텐츠 크리에이터 사업부문이 실제 매출 증가로 이어지는지 향후 분기 실적 발표를 주목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