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194212999829c47b297b1693c69ad9f1a.pn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31194b9193544ebe8d711fb7a541fa18.jp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8f32d1f3633e4c6aa69525a2cf6f5d73.jpg)
영양 스낵 전문기업 심플리굿푸즈(SMPL)가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둔 심플리굿푸즈는 퀘스트, 앳킨스, 오윈 브랜드로 영양가 높은 스낵과 음료를 생산하는 소비재 기업이다.
2025 회계연도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3억3480만 달러에서 3억8100만 달러로 증가했다. 이는 온리왓유니드(OWYN) 인수 효과와 퀘스트 브랜드의 유기적 성장에 힘입은 것이다.
주요 재무실적을 보면 순이익은 4130만 달러에서 4110만 달러로 소폭 감소했으나, 조정 EBITDA는 7190만 달러에서 7390만 달러로 증가했다. 조정 희석주당순이익도 0.50달러에서 0.51달러로 소폭 상승했다. OWYN 인수가 주요 성장 동력이 되어 3360만 달러의 매출 기여를 했으며, 퀘스트와 OWYN 브랜드 모두 소매 실적이 강세를 보였다.
심플리굿푸즈는 2025 회계연도 매출이 8.5~9.5%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으며, 조정 EBITDA는 4~5%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인플레이션 압박과 관세 부담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혁신과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며 장기적인 성장과 주주가치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