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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12명의 애널리스트들이 리어(NYSE:LEA)에 대한 투자의견을 공개했다.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관점이 제시됐다.
다음 표는 최근 30일 및 이전 기간의 투자의견 변화 추이를 보여준다.
매우 강세 | 강세 | 중립 | 약세 | 매우 약세 | |
---|---|---|---|---|---|
총 의견 | 4 | 2 | 6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2 | 0 | 2 | 0 | 0 |
2개월 전 | 0 | 1 | 1 | 0 | 0 |
3개월 전 | 2 | 1 | 2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12개월 목표주가를 평균 111.83달러로 제시했다. 최고 136달러에서 최저 89달러까지 분포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106달러에서 5.5% 상승한 수준이다.
리어에 대한 증권가의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아래는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가 조정 내역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댄 레비 | 바클레이스 | 상향 | 중립 | 120.00 | 100.00 |
조셉 스팍 | UBS | 상향 | 중립 | 116.00 | 95.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103.00 | 100.00 |
마이클 워드 | 시티그룹 | 상향 | 매수 | 136.00 | 123.00 |
존 머피 | BofA 증권 | 상향 | 매수 | 115.00 | 110.00 |
아담 조나스 | 모건스탠리 | 하향 | 비중확대 | 115.00 | 125.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100.00 | 89.00 |
라이언 브링크만 | JP모건 | 상향 | 비중확대 | 120.00 | 119.00 |
조셉 스팍 | UBS | 상향 | 중립 | 95.00 | 83.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89.00 | 87.00 |
마이클 워드 | 시티그룹 | 신규 | 매수 | 123.00 | - |
존 머피 | BofA 증권 | 하향 | 매수 | 110.00 | 135.00 |
리어는 자동차 시트와 전기 시스템 및 부품을 설계, 개발, 제조하는 기업이다. 시트 부문과 전기시스템(E-Systems) 부문으로 나뉜다. 시트 부문은 프레임과 메커니즘, 커버(가죽 및 직물), 시트 히팅 및 쿨링, 폼, 헤드레스트를 포함한다. 자동차 전기 배선 및 연결 시스템과 전자 시스템에는 와이어링 하네스, 단자 및 커넥터, 온보드 배터리 충전기, 고전압 배터리 관리 시스템이 포함된다. 매출의 대부분은 시트 부문에서 발생한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은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를 보여준다.
매출 성장: 리어의 3개월 매출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약 7.24% 감소했다. 이는 경기소비재 섹터 내 다른 기업들과 비교했을 때 평균 이하의 성장률이다.
순이익률: 리어의 순이익률은 1.45%로 업계 기준을 상회하며, 이는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재무 건전성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77%의 ROE는 업계 기준을 웃도는 수준으로, 주주 자본의 효율적 활용을 보여준다.
총자산이익률(ROA): 0.56%의 ROA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의 효율적 운용과 재무 건전성을 입증한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0.59로 업계 평균 이하를 유지하며 균형 잡힌 재무 구조를 보여준다.
투자의견은 각 주식이나 특정 섹터를 담당하는 애널리스트들이 분기별로 제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기업 컨퍼런스콜, 미팅, 재무제표, 주요 관계자와의 대화 등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여 판단을 내린다.
일부 애널리스트는 성장률, 실적, 매출 등에 대한 예측치를 함께 제시하여 투자의견에 대한 추가적인 근거를 제공한다. 투자자들은 애널리스트들도 인간이며 이들의 의견은 투자자들을 위한 참고사항일 뿐이라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