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아동·가족 친화적 콘텐츠는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자녀들에게 적합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콘텐츠를 찾는 가정이 많은 가운데, 엔터테인먼트 대기업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WBD)가 중동 지역에서 새로운 '키즈 팝업채널'을 선보였다. 하지만 투자자들의 반응은 차가웠고, 월요일 장 마감 무렵 주가는 소폭 하락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채널은 오늘부터 8월 24일까지 단기간 운영될 예정이다. OSN과 협력하여 진행되는 이번 팝업채널은 OSN 기존 셋톱박스에서는 7번 채널로, OSN 안드로이드 박스 사용자는 10번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채널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다. 톰과 제리는 적대적이면서도 우정을 나누는 고양이와 쥐 캐릭터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왔다. 워너 계열사인 카툰네트워크는 이 플랫폼을 통해 자사 프로그램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페이TV 네트워크의 숀 고먼 부사장은 "현지 제작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고품질의 현지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