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Delta Air Lines, NYSE:DAL)의 에드 바스티안(Ed Bastian) CEO는 항공사의 운영에 심각한 차질을 빚은 글로벌 사이버 장애로부터 완전히 회복하는 데 이틀이 더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지난 금요일부터 시작된 이번 장애로 4,0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고 수천 명의 승객이 발이 묶였다.이번 장애는 델타항공에 특히 큰 타격을 입혔다. 월요일 하루에만 8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됐는데, 이는 당일 예정된 항공편의 약 21%에 해당한다.로이터는 다른 주요 미국 항공사들의 경우 운항 차질이 대부분 해소됐다고 전했다.사이버보안 기업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홀딩스(CrowdStrike Holdings Inc, NASDAQ:CRWD)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 NASDAQ:MSFT) 고객사들의 시스템에 문제를 일으켰고, 여기에는 많은 항공사가 포함됐다.이번 장애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기반인 델타항공의 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