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영 인터내셔널(So-Young International Inc, 나스닥: SY)이 2024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한 5,61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 5,430만 달러를 상회하는 수준이다.중국 소비자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업체인 소-영 인터내셔널의 조정 주당순이익(EPADS)은 0.03달러로,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와 부합했다.정보 서비스 및 기타 매출은 3,84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6% 감소했다. 이는 소-영 플랫폼에서 정보 서비스를 구독하는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가 감소한 데 따른 것이다.예약 서비스 매출은 31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6.9% 감소했다. 이는 주로 수수료율과 보조금 정책 변경에 기인한다.의료 제품 판매 및 유지보수 서비스 매출은 1,460만 달러로 22.6% 증가했다. 이는 화장품 주문량 증가에 따른 것이다.월간 평균 모바일 활성 사용자(MAU)는 150만 명으로, 전년의 300만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