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코(PepsiCo Inc., NASDAQ:PEP)가 '슈링크플레이션'에 지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일부 과자 봉지에 과자를 더 넣겠다고 밝혔다.CNN 보도에 따르면 미국 최대 스낵 제조업체인 펩시코는 더 작은 크기에 더 높은 가격을 매기는 추세에 맞서 대응에 나선다.레이스(Lay's), 토스티토스(Tostitos), 도리토스(Doritos), 러플스(Ruffles) 브랜드 스낵을 생산하는 펩시코는 토스티토스와 러플스 '보너스' 봉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기존 크기와 같은 가격에 20% 더 많은 과자를 담는다. 또한 18봉지 구성의 variety-pack 옵션에 2봉지를 추가로 넣을 계획이라고 펩시코 대변인이 CNN에 밝혔다.TD Cowen의 애널리스트 로버트 모스코우는 펩시의 경쟁사들도 이를 따라 포장 크기를 늘릴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2020년 이후 스낵 가격이 36% 상승해 전체 식료품 가격 상승률 21%를 크게 웃돌았다고 지적했다.미국 노동통계국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