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레이 브랜즈(Tilray Brands)(NASDAQ:TLRY)의 어윈 사이먼(Irwin Simon) CEO가 2024년 10월 23일 파블로 주아닉(Pablo Zuanic) 수석 애널리스트와의 대담에서 회사의 성장 전략에 대해 언급했다. 사이먼 CEO는 수익성, 미국 시장 진출, 대마초 및 음료 사업 확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분기 실적과 국내외 시장에서 회사가 직면한 도전과제에 대해서도 설명했다.분기 실적 최고치 기록, 수익성에 초점틸레이의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은 전년 대비 13% 증가한 2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총이익은 35% 증가했다. 일부 투자자들이 대마초 부문 실적 하락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지만, 사이먼 CEO는 틸레이가 지속 불가능한 마진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보다는 수익성 있는 매출 성장에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가 수익을 내지 않고 대마초를 도매로 판매하는 것은 매우 쉽다"며 프리미엄 브랜딩, 유전자, 혁신에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