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Duolingo, Inc., 나스닥: DUOL) 주가가 화요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회사는 넷플릭스(Netflix, Inc., 나스닥: NFLX)의 히트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제휴를 맺고 한국어 학습을 장려하는 독특한 캠페인을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어를 배우지 않으면 큰일 난다(Learn Korean or Else)'라는 제목의 이 캠페인은 듀오링고의 학습 접근법과 '오징어 게임'의 드라마틱한 요소를 결합했다. 이는 2024년 12월 26일 시즌 2 공개를 앞두고 기획됐다. 이 몰입형 경험의 일환으로 듀오링고는 '오징어 게임'에서 나온 40개 이상의 키워드와 문구를 추가해 한국어 강좌를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팬들은 문화적 맥락을 더 깊이 이해하고 시리즈를 새로운 시각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듀오링고는 시즌 1의 대성공으로 한국어 학습자가 40% 증가한 것에 이어 이번 과감한 캠페인으로 팬들의 참여를 더욱 늘리길 기대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또한 듀오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