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소비자들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가치 소비에 집중했다. 소비자들은 지출을 줄이고 불필요한 구매를 자제하며 저렴한 대안을 찾았다. 2025년 소비자 행동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트렌드를 살펴보자.
대량 구매 확산 코스트코 홀세일(NASDAQ:COST)과 샘스클럽 같은 창고형 매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 소비자들이 전통적인 식료품점에서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플레이서닷에이아이의 데이터에 따르면 3분기 중 전통적인 식료품점 방문객 중 코스트코를 최소 3회 이상 방문한 비율이 전반적으로 증가했다. 창고형 매장은 또한 가족을 부양하는 단계에 접어든 밀레니얼 세대의 수요 증가로 혜택을 보고 있다. 이들은 대량으로 구매해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사려는 경향이 있다. 레스토랑 혁신 플레이서닷에이아이는 2025년 패스트푸드와 퀵서브 레스토랑이 서비스 간소화와 비용 절감을 위해 로봇 도입을 확대할 것으로 전망했다. 치폴레 멕시칸 그릴(NYSE:CMG)은 최근 캘리포니아 매장에 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