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은 과감한 브랜드 파트너십의 해였다.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힘을 합쳐 팬들을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하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향수를 자극하는 복고풍에서부터 럭셔리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협업들은 단순히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데 그치지 않고 현대 시장에서 협력의 의미를 재정의했다. 올해 화제를 모은 5가지 주요 협업을 살펴보자:
하인즈와 앱솔루트 보드카 크래프트 하인즈(나스닥:KHC)가 앱솔루트 보드카와 손잡고 보드카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출시했다. 2023년 영국에서 처음 선보인 이 제품은 팬들의 폭발적인 요구에 힘입어 올해 전 세계적으로 재출시됐다. 팬들은 프리미엄 제품에 열광했고, 그 결과는 놀라웠다: 소스는 빠르게 품절됐고 하인즈의 전체 파스타 소스 판매량은 50% 급증했다. 출처: 앱솔루트 맥캘란과 벤틀리 모터스 맥캘란 증류소는 창립 200주년을 맞아 벤틀리 모터스와 협업하여 한정판 위스키 병 호라이즌을 선보였다. 이 병은 맥캘란의 '6가지 기둥'을 상징하는 6가지 소재인 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