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NYSE:RDDT)이 화요일 주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전날 브랜드 매력도를 높이기 위한 두 가지 새로운 AI 기반 광고 도구 출시 발표에 따른 모멘텀이 지속된 것이다. 이번 랠리는 최근 기관 투자자들의 움직임과 레딧의 데이터 전략에 대한 전반적인 낙관론에 힘입은 것으로 보인다. 주요 내용 레딧은 월요일 '레딧 인사이트'와 '대화 요약 애드온'을 공개했다. 이 두 기능은 광고주들이 레딧의 독특한 커뮤니티 기반 환경을 더 잘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딧 인사이트는 사용자 토론과 트렌드 주제에 대한 실시간 분석을 제공해 브랜드가 더 효과적으로 캠페인을 조정할 수 있게 한다. 대화 요약 애드온은 선별된 사용자 댓글을 프로모션 게시물 아래에 표시해 브랜드 광고에 대한 맥락을 제공한다. 이번 발표는 WPP 미디어와 같은 광고 대행사들이 글로벌 광고 수익 전망을 하향 조정하는 등 업계 전반의 광고 예산이 긴축되는 상황에서 나왔다. 불확실한 상황에서 광고주들이 더 명확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