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Gap Inc)이 목요일 장 마감 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주요 실적은 다음과 같다. 2분기 매출: 37억3000만 달러로 시장 예상치에 부합2분기 주당순이익: 57센트로 시장 예상치 55센트 상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보합세를 보였다. 매장 매출은 1% 감소했으나 온라인 매출은 3% 증가했다. 회사 측은 비교가능매출이 전년 대비 1% 증가했다고 밝혔다.
갭은 2분기 영업활동으로 3억800만 달러의 현금을 창출했으며, 잉여현금흐름은 1억2700만 달러를 기록했다. 분기 말 기준 현금, 현금성자산, 단기투자자산은 전년 대비 13% 증가한 24억 달러를 기록했다.
리처드 딕슨 갭 사장 겸 CEO는 "2분기에 갭은 수익성 면에서 시장 기대를 뛰어넘었고 매출 목표도 달성했다. 올드네이비, 갭, 바나나리퍼블릭 등 3대 주력 브랜드가 이끈 6분기 연속 비교가능매출 성장은 우리의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전망 갭은 3분기 매출이 38억6000만~39억 달러 수준을 기록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