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차(茶) 음료 기업 차지홀딩스(CHA)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중국 및 글로벌 시장에서 건강한 프리미엄 차 음료로 유명한 차지홀딩스는 이번 실적발표에서 티하우스 매장 수가 전년 대비 40.9% 증가했다고 밝혔다. 회사의 총상품거래액(GMV)은 국내외 성장에 힘입어 15.5% 증가했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순매출은 33억3190만 위안으로 10.2% 증가했다. 그러나 영업이익은 1억760만 위안으로 영업이익률이 크게 하락했다. 순이익은 772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87.7% 급감했는데, 이는 영업비용 증가와 기업공개(IPO) 관련 주식보상비용 증가 때문이다. 다만 비갭(Non-GAAP) 순이익은 전년 대비 소폭 증가했다. 차지홀딩스의 가맹점과 직영 티하우스 확대 전략이 매출 성장을 견인했으며, 가맹점이 전체 순매출의 90.7%를 차지했다. 회사는 북미 시장 확대를 위해 식음료 업계 경험이 풍부한 주요 임원진을 영입하며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차지홀딩스는 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