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밀스(GIS)가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제너럴밀스는 혁신과 마케팅 투자가 신제품 출시와 해외 성장에서 긍정적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다만 펫푸드와 시리얼 부문에서 어려움을 겪으며 수익성 압박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혁신과 시장점유율 확대는 고무적이나, 지속적인 도전과제와 수익성 압박으로 전반적인 전망은 엇갈린다.
성장 전략 자신감 표명 제너럴밀스는 수익성 있는 유기적 성장을 위한 전략에 자신감을 표명했다. 특히 혁신과 마케팅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강조했다. 상위 10개 카테고리 중 8개에서 시장점유율이 개선됐으며, 펫푸드 부문에서도 점유율을 유지했다.
신제품 혁신 성과 신제품 판매량이 25% 증가하며 혁신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치리오스 프로틴과 네이처밸리 크리미 프로틴 등 신제품이 성장을 견인했다. 매출 대비 혁신 비중이 전년 3.5%에서 5%로 확대됐다.
해외 및 푸드서비스 성장 해외 시장에서 성장세와 경쟁력이 강화됐으며, 푸드서비스 부문에서도 높은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