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자동차 제조업체 제너럴모터스 (GM)가 지난달 만료된 7,500달러 전기차 세액공제를 연장하려던 계획을 포기했다. GM과 경쟁사 포드 (F)는 국세청(IRS) 규정을 활용하려 했다. 이 규정은 납세자가 9월 30일 이전에 전기차를 예약하고 계약금을 지불하면, 마감일 이후 인도받더라도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했다. 이 전략은 15년 이상 전기차 보급을 지원해온 프로그램 만료의 영향을 상쇄하려는 목적이었다. GM은 이 계획을 취소하기로 결정했고 대신 전기차 리스에 대한 자체 인센티브 제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는 10월 30일까지 6,000달러 인센티브를 지원할 계획이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회사 매출 증대를 위해 국세청 규정을 활용한다는 의원들의 비판에 직면해 있다. GM의 초기 계획초기 전략에 따르면, GM의 금융 계열사인 GM파이낸셜이 계약금을 지원해 딜러 재고에서 전기차를 구매하는 방식이었다. 이를 통해 대출 제공업체가 7,500달러 연방 세액공제를 청구할 수 있게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