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드 수퍼푸드(Laird Superfood Inc.)가 순수 비건 브랜드에서 벗어나 유제품과 동물성 제품으로 전략적 전환을 시도한다. 제이슨 비에스(Jason Vieth) CEO는 이번 전환으로 소비자 시장의 90%를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틈새 비건 브랜드에서 주류 시장 경쟁자로 도약 벤징가와의 마켓오폴리스 인터뷰에서 비에스 CEO는 이번 확장을 '자연스러운 전환'이라고 설명했다. 이는 엘리트 운동선수인 레어드 해밀턴과 개비 리스 창업자들의 잡식성 식단과도 일치한다는 설명이다. 채식주의자가 전체 인구의 약 10%, 순수 비건이 2%에 불과한 상황에서 회사는 고품질 단백질을 원하는 더 넓은 시장을 공략할 기회를 포착했다. 비에스 CEO는 "소비자들이 있는 곳으로 찾아갈 것"이라며 첫 유제품 기반 제품 출시가 임박했음을 시사했다.
인상적인 실적 개선 이끈 전략적 개편 이번 전략적 전환은 비에스 CEO가 추진하는 광범위한 턴어라운드 전략의 일환이다. 그는 직원 수를 140명에서 26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