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예측
  • 메인
  • NEWS

구글, 광고 관리 및 수익화를 위한 새로운 AI 도구 출시

2025-11-07 03:30:27
구글, 광고 관리 및 수익화를 위한 새로운 AI 도구 출시

기술 대기업 구글(GOOGL)이 퍼블리셔들이 광고를 관리하고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새로운 도구를 선보였다. Ad Manager, AdSense, AdMob 전반에 걸쳐 출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사용자가 간단한 질문을 통해 맞춤형 성과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도록 돕는 생성형 AI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세 플랫폼 모두의 고객센터에 AI 기반 챗 어시스턴트가 추가되어 온보딩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하며, 이는 특히 소규모 퍼블리셔에게 유용할 수 있다.



광고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구글은 광고 검토 센터에서의 과거 결정을 기반으로 각 퍼블리셔의 개인 광고 선호도를 학습하는 새로운 AI 브랜드 안전 기능을 출시하고 있다. 이 도구는 퍼블리셔의 브랜드와 맞지 않는 광고를 식별하고, 곧 자동으로 차단하여 수동 검토의 필요성을 줄일 예정이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을 자동화하여 퍼블리셔가 콘텐츠 제작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려는 구글의 목표의 일환이다.



또한 구글은 라이브 이벤트에서 수익을 극대화하고 직접 거래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기능을 도입하고 있다. 예를 들어, 새로운 "CTV Live-biddable" 도구는 광고주가 실시간으로 입찰하기 쉽게 만들어 퍼블리셔가 트래픽이 많은 라이브 방송에서 더 나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Ad Manager의 새로운 Buyer Direct 옵션은 퍼블리셔와 광고주가 실시간 데이터 및 간편한 청구와 같은 프로그래매틱 기술의 이점을 활용하여 직접 거래를 할 수 있게 한다. 이는 보다 효율적이고 대규모 파트너십의 문을 열어준다.



구글 주식은 매수하기 좋은가



월가에서 애널리스트들은 지난 3개월간 30건의 매수와 7건의 보유 의견을 바탕으로 GOOGL 주식에 대해 강력 매수 컨센서스 등급을 부여했다. 또한 주당 평균 GOOGL 목표주가 310.14달러는 8.9%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





GOOGL 애널리스트 평가 더 보기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