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와 쇼핑객들의 관심을 끌 만한 소식이 나왔다. 아마존(Amazon.com Inc, NASDAQ:AMZN)이 소셜 미디어 거물 틱톡(TikTok)과 핀터레스트(Pinterest)와 손을 잡았다.뱅크오브아메리카(BofA)의 저스틴 포스트(Justin Post)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이들 플랫폼 사용자들은 곧 앱을 떠나지 않고도 아마존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은 아마존의 쇼핑 가능한 광고를 활용하는 것으로, 디지털 커머스 통합에 있어 중요한 진전을 보여준다.틱톡, 핀터레스트 '쇼핑 가능' 해진다전자상거래의 선구자인 아마존의 이번 소셜 미디어 진출은 혁신적인 전략의 증거다. 포스트 애널리스트는 틱톡, 핀터레스트와의 협력으로 사용자들이 아마존 프로필을 소셜 미디어 계정과 연동해 실시간 가격, 배송 옵션, 프라임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이번 개발은 아마존의 광고 투자수익률(ROI) 향상을 위한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