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와 경쟁사들 비교분석... 가치평가 지표는 `저평가` 시사
2024-08-21 00:00:34
오늘날 급변하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투자자와 업계 분석가들의 포괄적인 기업 평가는 매우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는 프록터앤갬블(Procter & Gamble, 이하 P&G)(NYSE:PG)과 생활용품 산업 내 주요 경쟁사들을 심층 비교 분석한다. 주요 재무 지표, 시장 포지셔닝, 성장 잠재력을 면밀히 검토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업계 내 P&G의 실적을 조명하고자 한다.P&G 개요1837년 설립된 P&G는 연간 매출 800억 달러 이상을 기록하는 세계 최대 소비재 제조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다. 타이드 세탁세제, 샤민 화장지, 팬틴 샴푸, 팸퍼스 기저귀 등 20개 이상의 연간 글로벌 매출 10억 달러 이상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P&G는 2012년 마지막 남은 식품 브랜드인 프링글스를 켈로그에 매각했다. 해외 매출은 연결 기준 총매출의 약 53%를 차지한다.회사P/EP/BP/SROEEBITDA (십억 달러)매출총이익 (십억 달러)매출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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