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 합법화로 시장에 음료수, 젤리, 초콜릿, 오일 등 다양한 제품이 쏟아졌다. 하지만 10대들에게 이러한 제품들은 단순히 유혹적일 뿐만 아니라 종종 혼란스럽고 잠재적으로 위험하다. 워싱턴주립대학의 연구원이자 교수인 제시카 윌로비와 스테이시 허스트는 수년간 청소년들의 대마초에 대한 이해도를 연구해왔다. 그들의 연구 결과는 아직 해결해야 할 과제가 많다는 점을 시사한다. 윌로비는 벤징가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특히 젊은층은 대마초 제품, 포장, 그리고 사용을 선택하거나 더 자세히 알아보려 할 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해 잘 모른다"고 말했다. 이러한 지식 부족은 특히 제품이 일상적인 간식이나 음료처럼 보일 때 오용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겉모양에 속지 말자 대마초 제품의 포장 방식이 큰 문제다. 젤리와 초콜릿은 종종 인기 있는 사탕 브랜드와 비슷하게 생겼고, 대마초 함유 탄산음료는 다른 일반 청량음료와 똑같아 보일 수 있다. 윌로비는 "스타버스트 패키지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그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