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워크스포트(Worksport Ltd, 나스닥: WKSP)가 2024년 10월과 11월 B2C(기업-소비자) 및 B2B(기업-기업) 부문 매출 성장을 발표했다.
회사는 워크스포트 브랜드 제품 전용 판매로 전략을 전환하고 현재의 모든 저마진 자체 브랜드 프로그램을 중단함으로써 주요 목표인 매출총이익률 개선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스티븐 로시 CEO는 이번 연말 시즌 동안 수요가 3분기에 기록한 일일 최고 매출의 3배 이상으로 급증했다고 말했다.
2024년 10월 B2C 매출은 9월 대비 16% 증가했다. 11월 B2C 매출은 9월 대비 51% 증가해 워크스포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채택이 늘어나고 있음을 보여줬다.
워크스포트는 11월에 3분기 월평균 B2C 매출을 100% 증가한 월 100만 달러로 늘리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발표한 바 있다.
2024년 10월 비자체 브랜드 B2B 매출은 9월 대비 38% 증가했다. 11월에는 9월 대비 60% 급증해 워크스포트 브랜드 토노 커버에 대한 딜러와 유통업체의 강한 수요를 입증했다.
회사는 곧 출시될 프리미엄 제품 AL4가 AL3의 수요를 뛰어넘을 잠재력이 있다고 밝혔다.
워크스포트는 또한 2025년 클린테크 발전 시스템인 SOLIS와 COR의 전체 시장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장기 성장 전략에 따라 워크스포트는 자체 브랜드 판매를 중단하고 더 높은 마진을 확보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워크스포트 브랜드 B2C 및 B2B 채널에만 집중하고 있다.
회사는 이러한 전환이 이미 성과를 내고 있으며, 2024년 11월 매출총이익률이 3분기 대비 눈에 띄게 개선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저마진 자체 브랜드 매출 감소분은 이미 고마진 브랜드 매출의 강한 성장으로 크게 대체되었다고 덧붙였다.
워크스포트는 B2C와 B2B 부문의 성장이 2025년 회사의 현금흐름 흑자 전환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브랜드 제품이 인기를 얻고 공장이 더 큰 규모의 경제를 달성함에 따라 매출총이익률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WKSP 주가는 목요일 6.40% 상승한 0.6629달러로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