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글로벌 모빌리티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제너럴모터스(NYSE:GM) 소비자들이 제조사에 대한 충성도가 가장 높았고, 테슬라(NASDAQ:TSLA) 차량 소유자들은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내용 S&P 글로벌 모빌리티는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 미국에서 이뤄진 1,310만 건의 신차 등록 데이터를 분석해 이번 주 초 자동차 충성도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했다. 조사 기관에 따르면 2024년 전반적인 충성도는 3년 연속 전년 대비 상승했으며, 신차 구매 시 기존 브랜드를 유지하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M은 제조사 전체 충성도 부문에서, 테슬라는 브랜드 충성도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 두 회사 모두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포드자동차(NYSE:F)가 제조하는 링컨 코세어는 모델 충성도 부문에서 수상했다. 시장 영향 S&P 글로벌 모빌리티의 자동차 인사이트 부문 조 라페어 대표는 "브랜드 충성도가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에는 미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