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Z세대 36조원 시장 공략...몰입형 온라인 스토어 출시
2025-08-13 01:31:43
미국 유통공룡 월마트가 젊은 고객층 유치를 위해 몰입형 온라인 스토어프론트를 출시했다.
이번 스토어프론트는 Z세대와 알파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월마트 렐름' 이니셔티브의 일환이다.
가상현실
2024년 출시된 이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을 더욱 인터랙티브하게 만들기 위해 가상현실 기반 환경, 인플루언서 큐레이션, 게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월마트의 브랜드 파트너십 및 신규 경험 책임자인 저스틴 브레턴은 "월마트 렐름은 크리에이터가 큐레이션한 제품, 인터랙티브 미니게임, 트렌드 중심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수백만 명의 젊은 소비자들과 연결됐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몰입형 스토어프론트에는 "활기찬 케이팝 시대를 시작으로 로파이 플레잉, 로데오 드림스, 네이처 브레이크, 그룹 우사가 포함됐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이름들은 각각 다른 테마의 온라인 스토어와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어 케이팝 시대는 케이팝 팬들을 위한 것으로, 독점 상품, 인터랙티브 미니게임, 케이팝 미학과 관련된 크리에이터들이 큐레이션한 제.........................................................................................................................................................................................................................................................................................................................................................................................................................................................................................................................................................................................................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