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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다야·로에베 협업에 온홀딩스 의류사업 75.5% 급성장...MZ세대 `브랜드 파워` 견인

2025-08-13 17:06:18
젠다야·로에베 협업에 온홀딩스 의류사업 75.5% 급성장...MZ세대 `브랜드 파워` 견인
배우이자 패션 아이콘 젠다야와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LOEWE)와의 고급 협업이 온홀딩스(On Holding AG)의 의류사업을 이끌어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에서 환율 효과를 제외한 75.5%의 놀라운 성장률을 기록했다.
주요 내용
MZ세대 소비자층의 강세와 함께 이룬 이번 성과는 온홀딩스가 프리미엄 종합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도약하는 전환점이 됐다.
실적발표에서 마틴 호프만 CEO 겸 CFO는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의 교차점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는 능력을 강조했다. 호프만은 "당사는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 양쪽에서 동시에 연결성을 높이는 유일한 브랜드"라고 밝혔다.
"이는 18-34세 연령대에서 우리의 높은 성장세를 통해서도 확인된다." 실적발표에서는 상반기 의류 매출이 온홀딩스의 가장 성공적인 신발 라인 중 하나인 클라우드틸트의 매출을 넘어섰다고 공개했다.
공동창업자이자 공동회장인 데이비드 알레만은 브랜드 관련성 구축에서 이러한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590달러에 판매되어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