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 메인
  • NEWS

베스트바이, 미국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출시...제품 라인업 2배 확대

2025-08-20 02:26:14
베스트바이, 미국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출시...제품 라인업 2배 확대
미국 가전유통 대기업 베스트바이(BBY)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하며 디지털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플랫폼 출시로 웹사이트와 앱에서 제공하는 제품 수가 2배로 늘어났다. 새로운 플랫폼에는 마사 스튜어트, 크록팟, 월드와이드 스테레오 등 기존 매장에서는 취급하지 않았던 수백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마켓플레이스는 더 많은 기술 제품을 제공하고 악기, 스포츠팀 상품, 계절 장식, 장난감, 퍼즐 등 새로운 카테고리도 선보인다. 보도자료와 Q&A에 따르면 이번 출시의 목적은 고객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베스트바이의 프랭크 베도 마켓플레이스·이커머스 최고책임자는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기술을 활용한 완벽하고 흥미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미국 시장 확장은 캐나다에서의 제3자 마켓플레이스 출시에 이은 것으로, 베스트바이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하거나 발표한 다른 주요 소매업체들의 대열에 합류했다. 이러한 플랫폼은 추가 재고를 보유하거나 추가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