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가전유통 대기업 베스트바이(BBY)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하며 디지털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플랫폼 출시로 웹사이트와 앱에서 제공하는 제품 수가 2배로 늘어났다. 새로운 플랫폼에는 마사 스튜어트, 크록팟, 월드와이드 스테레오 등 기존 매장에서는 취급하지 않았던 수백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마켓플레이스는 더 많은 기술 제품을 제공하고 악기, 스포츠팀 상품, 계절 장식, 장난감, 퍼즐 등 새로운 카테고리도 선보인다. 보도자료와 Q&A에 따르면 이번 출시의 목적은 고객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베스트바이의 프랭크 베도 마켓플레이스·이커머스 최고책임자는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기술을 활용한 완벽하고 흥미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미국 시장 확장은 캐나다에서의 제3자 마켓플레이스 출시에 이은 것으로, 베스트바이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하거나 발표한 다른 주요 소매업체들의 대열에 합류했다. 이러한 플랫폼은 추가 재고를 보유하거나 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