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대시(NASDAQ:DASH)가 레스토랑의 직접 판매 증진과 다양한 채널에서의 고객 관계 강화를 지원하는 새로운 도구를 포함한 커머스 플랫폼의 대폭적인 확장을 발표했다. 수요일에 공개된 이번 개발에는 레스토랑의 온라인 및 매장 내 매출 증대를 위한 새로운 충성도 프로그램, 마케팅, 웹사이트 도구가 포함됐다. 도어대시는 이 강화된 플랫폼이 일일 수백만 건의 도어대시 마켓플레이스 주문을 지원하는 인프라를 기반으로 구축됐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레스토랑이 고객 여정을 통제하면서 브랜드를 구축하고, 수익성을 높이며,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레스토랑 매출 혁신을 위한 도구 도어대시의 새로운 충성도 프로그램은 레스토랑 자체 앱이나 웹사이트, 도어대시 마켓플레이스, 또는 매장 내 주문 등 모든 주문 채널에서 고객에게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은 단골 고객 기반을 확대할 수 있으며, POS 통합 없이도 고객에게 더 빠른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다. 레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