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주얼리 업체 CHJ가 새로운 세대의 부가가치 주얼리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라오푸골드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두고 경쟁하고 있다.
주요 내용 CHJ, 홍콩 IPO를 통해 라오푸골드의 높은 투자자 인기 추격 목표트렌디한 주얼리로 중국 내수 시장과 동남아에서 전통적 소비자와 '차이나 시크' 패션 소비자 공략 중국의 '금 주얼리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라오푸골드(6181.HK)가 있다면, 선전 증시 상장사인 광둥 CHJ 인더스트리(002345.SZ)는 금 주얼리계의 월마트를 표방하고 있다.
현재 CHJ는 홍콩 IPO를 준비하면서 중간 시장을 겨냥한 트렌디 제품 전략의 성과를 시험받고 있다. 이 회사는 중국 본토 A주 시장에 상장된 기업들 중 해외 투자자 유치와 글로벌 확장을 위해 홍콩 증시 이중상장을 추진하는 기업군의 일원이다.
지난주 제출된 예비 IPO 신청서에 따르면, CHJ는 홍콩에 국제 본부를 두고 20개의 해외 매장과 3개의 국내 플래그십 스토어, 새로운 생산기지 설립에 공모 자금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