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펀드(Future Fund LLC)의 매니징 디렉터인 게리 블랙이 테슬라(Tesla Inc., NASDAQ:TSLA)의 저가형 모델 출시와 관련해 마케팅 강화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게리 블랙 "테슬라, 뛰어난 마케팅 투자 필요" 블랙은 13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 X를 통해 테슬라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그는 "테슬라가 최고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제품이 저절로 팔리지는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소셜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들이 테슬라 차량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이미 테슬라를 소유한 고객층에게만 도달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마케팅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테슬라는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 대신 일론 머스크 CEO의 인지도와 대중문화 속 영향력에 크게 의존해왔다. 다만 올해 초 사이버트럭에 대해서는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선회한 바 있다. NHTSA 조사 속 PR 필요성 제기 블랙은 최근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이 완전자율주행(FSD) 기술의 교통법규 위반과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