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 그룹(NASDAQ:LCID)이 NBA 스타 제일런 브런슨과 조시 하트와 손잡고 현상 유지를 거부하는 인물들을 조명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확대한다. 이번 협업은 10월 22일 뉴욕 닉스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대형 옥외 광고와 소셜 미디어 활동을 통해 전개된다. 루시드는 브런슨과 하트를 영입함으로써 스포츠, 패션, 음악,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혁신과 문화적 영향력을 결합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함께 8월에 시작한 '드리븐(Driven)' 캠페인의 연장선상에 있다. 루시드 주가는 연초 대비 35% 하락했다. 그러나 주가가 부진한 가운데서도 제품 출시를 가속화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투자자 신뢰를 회복하려 노력하고 있다. 루시드는 캐나다에서 새로운 그래비티 SUV 인도를 시작했으며, 720km 이상의 주행거리와 테슬라(NASDAQ:TSLA)의 슈퍼차저 네트워크 접근성을 제공하는 모델로 북미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2025년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