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GAP)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갭이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분석한다.
갭은 미국 최대 전문 의류 기업으로, 올드 네이비, 갭, 바나나 리퍼블릭, 애슬레타 등 상징적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갭은 전년 대비 3% 증가한 순매출을 발표했으며, 이는 시장 예상을 상회하고 7분기 연속 긍정적인 동일매장 매출 성장을 기록한 것이다. 회사는 또한 주요 브랜드들의 강력한 실적을 반영하여 연간 영업이익률 전망을 상향 조정했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39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동일매장 매출은 전년 대비 5% 증가했다. 매출총이익률은 42.4%를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3억 3,400만 달러로 영업이익률 8.5%를 달성했다. 회사는 분기 말 현금 및 단기 투자자산 25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3% 증가한 수치다. 올드 네이비와 갭 브랜드는 견고한 성장세를 보인 반면, 애슬레타는 매출 감소를 경험했다.
향후 전망과 관련하여 갭은 2025 회계연도 순매출 성장 전망을 기존 가이던스 범위의 상단으로 상향 조정했다. 회사는 전략적 우선순위 실행에 집중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연말 시즌 실적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면서 강력한 마무리로 한 해를 마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