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결과는 그리 놀랍지 않다. 엔비디아가 최근 몇 년간 가장 주목받는 성장 스토리 중 하나로 자리 잡았고, 지난해 주가 실적이 크게 앞섰기 때문이다.
2위를 차지한 애플은 지난 5년간 최고 실적을 보인 기업 중 하나이며 충성도 높은 팬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왜 중요한가
매그니피센트 7 주식들은 SPDR S&P 500 ETF 트러스트(NYSE:SPY)와 비교했을 때 지난 5년과 10년 동안 더 넓은 주식 시장을 능가하는 수익률을 보였다.
다음은 매그니피센트 7 주식들의 5년 및 10년 수익률이다:
- 엔비디아: 5년 +2,962%, 10년 +25,603% - 애플: 5년 +337%, 10년 +822% - 마이크로소프트: 5년 +200%, 10년 +802% - 아마존: 5년 +95%, 10년 +900% - 테슬라: 5년 +1,291%, 10년 +1,031% - 알파벳: 5년 +177%, 10년 +451% - 메타: 5년 +180%, 10년 +572%
비교를 위해, SPDR S&P 500 ETF는 지난 5년간 92%, 10년간 179% 상승했다. 매그니피센트 7 주식들은 모두 두 기간 동안 이 ETF를 앞섰으며, 대부분이 두 배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엔비디아는 최근 벤징가 독자들을 대상으로 한 "오늘 1,000달러를 투자한다면 어떤 매그니피센트 7 주식을 선택하겠냐"는 설문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어떤 매그니피센트 7 주식이 경기 침체를 가장 잘 견딜 수 있을까"라는 설문에서는 아마존닷컴이 엔비디아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매그니피센트 7 주식 전체에 투자하고 싶은 투자자들을 위해 라운드힐 매그니피센트 세븐 ETF(NASDAQ:MAGS)도 있다. 이 ETF는 7개 기업 모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설문조사는 벤징가가 2024년 8월 26일과 27일에 실시했으며, 18세 이상 성인들의 다양한 응답을 포함하고 있다. 설문 참여는 완전히 자발적이었으며, 잠재적 응답자들에게 어떠한 인센티브도 제공되지 않았다. 이 연구는 112명의 성인들의 결과를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