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데이팅 업계가 2분기에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제이피모건 증권에 따르면 글로벌 지출은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해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에 부합했다.코리 카펜터, 대니얼 파이퍼, 더그 안무스 애널리스트는 최근 실적 발표를 바탕으로 온라인 데이팅 업계에 대한 견해를 공유했다. 이들이 공통적으로 지적한 핵심은 데이팅 앱들의 성과가 균일하지 않다는 점이다.틴더 안정세, 범블 주춤매치그룹(MTCH)이 소유한 틴더는 이번 분기에 '고무적인 안정 신호'를 보였다.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1%로 유지됐다.반면 범블(BMBL)은 대대적으로 홍보한 범블 데이팅 앱의 재출시로 인기를 되살리려 했지만, 그 효과는 좋지 않은 첫 데이트처럼 빠르게 사그라들었다. 그 결과 범블은 2024년 매출 전망을 8-11%에서 1-2%로 크게 하향 조정해야 했고, 이에 제이피모건은 3분기 업계 성장률 전망을 3%에서 1%로 수정했다.힌지와 그라인더: 파티의 주역범블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동안 매치그룹의 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