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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美 대선보다 캔나비스, 플로리다 최대 선거전에 수억 달러 쏟아부어

    Nicolas Jose Rodriguez 2024-10-10 11:49:05
    美 대선보다 캔나비스, 플로리다 최대 선거전에 수억 달러 쏟아부어
    캔나비스 합법화, 대선 광고비 압도2024년 선거 시즌이 달아오르면서 플로리다주의 대선 광고 지출은 급격히 감소한 반면, 캔나비스 합법화가 주의 최대 이슈로 부상했다.미디어 추적 업체 AdImpact에 따르면 플로리다주에서 카말라 해리스와 도널드 트럼프 간 대선 TV 광고에 단 140만 달러가 지출됐다. 이는 이전 선거 주기와 비교해 크게 감소한 수치다.비교해보면 2016년 대선에서는 5500만 달러, 2020년에는 1억7700만 달러가 TV 광고에 지출됐다.캔나비스 합법화에 6800만 달러 투입대조적으로 캔나비스 합법화를 추진하는 수정안 3호에는 무려 6800만 달러의 광고비가 투입됐다. 이는 플로리다 투표에 오른 어떤 정치적 이슈보다 많은 금액이다.현지 언론은 Trulieve Cannabis Corp.(OTC:TCNNF)이 Smart & Safe Florida 단체를 후원해 이 수정안을 지지하는 데 5500만 달러를 지출했다고 보도했다.수정안 반대 진영인 플로리다 공화당과 No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