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2024년 선거 캠프가 젊은 유권자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인 스냅(NYSE:SNAP)의 스냅챗에서 광고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이로 인해 민주당 후보 카말라 해리스가 이 플랫폼을 장악하게 됐다. 해리스 캠프는 스냅챗 광고에 530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스냅챗 광고에 투자하지 않기로 한 결정은 이전 선거 캠페인과는 다른 행보다. 이는 스냅과의 오랜 갈등에서 비롯됐다.스냅은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 이후 트럼프의 개인 계정을 영구 정지시켰다. 트럼프 캠프에 정치 광고 판매를 제안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정 정지 조치는 해제되지 않았다.스냅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미국에서 1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약 80%가 18세 이상의 투표 가능 연령이다. 스냅챗은 다른 주요 기술 플랫폼에 비해 30세 미만 사용자 비율이 더 높다.해리스는 스냅챗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트럼프의 정책, 특히 낙태 반대 입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