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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Target Corporation, NYSE:TGT)이 스타일, 혁신, 가치를 중심으로 2030년까지 150억달러 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 계획을 12일 발표했다.
타겟은 2025년부터 고성장 제품 카테고리 확대를 위한 다년간의 계획을 시작한다. 여기에는 게이밍과 스포츠 카테고리 재편, 굿앤개더(Good & Gather) 신규 협업, 챔피언(Champion)과 디즈니(Disney)와의 파트너십 강화가 포함된다.
디지털 생태계
타겟은 타겟플러스 마켓플레이스를 대폭 확대해 제3자 디지털 매출을 2024년 10억달러에서 2030년까지 50억달러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이 소매업체는 펠로톤(Peloton), 데일리 하베스트(Daily Harvest), 어니스트 베이비 클로딩(Honest Baby Clothing) 등 수백 개의 브랜드를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예정이다.
또한 작년 20억달러 이상의 가치를 창출한 자사 미디어 기업 라운델(Roundel)의 규모를 두 배로 확대할 계획이다.
신규 매장 오픈
타겟은 2025년에 약 20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대부분 대형 매장이 될 것이다. 또한 10년간 300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한다는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쇼핑 경험 개선, 배송 효율성 향상, 매장 허브 모델을 통한 디지털 성장을 위해 매장 리모델링에도 투자할 예정이다.
뷰티 카테고리
2,000개의 신제품을 추가해 뷰티 제품군을 확대하고, 성장하는 멀티채널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공급망도 강화할 계획이다.
자체 브랜드 혁신
타겟은 3월 9일 앤 킴 셰프와 협업하는 굿앤개더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일상 소비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또한 600개 이상의 식음료 제품을 추가하고, 업앤업(up&up) 필수품을 리프레시하며, 부츠앤바클리(Boots & Barkley) 반려동물용품을 더 저렴한 옵션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타겟 서클 로열티 프로그램
타겟은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와의 협력을 통한 여행 리워드 강화를 포함해 새로운 혜택과 파트너십을 추가하여 3년 내 타겟 서클 360 멤버십을 3배로 확대할 계획이다.
당일 배송 서비스
2025년 이후에는 편의성 향상, 인지도 제고, 드라이브업과 반품 경험 개선을 통해 이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타겟은 전날 발표한 4분기 실적에서 매출이 전년 대비 3.1% 감소한 309.1억달러를 기록했으나, 이는 애널리스트 예상치 308.4억달러를 상회했다. 조정 주당순이익은 2.41달러로 시장 예상치 2.26달러를 웃돌았다.
2025 회계연도 전망으로는 조정 주당순이익을 8.80~9.80달러(시장 예상치 9.31달러)로 제시했으며, 동일 매장 매출은 보합, 전체 매출 성장률은 약 1%를 예상했다.
주가 동향
수요일 장 전 거래에서 타겟 주가는 0.14% 상승한 117.30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