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쿠(나스닥: ROKU)가 플랫폼 수익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아지는 모습이다. JP모건 US 올스타 컨퍼런스에서 로쿠 경영진은 플랫폼 매출 성장 가속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분명히 했다.쇼피파이 통합으로 로쿠 광고 매니저 강화로쿠는 쇼피파이(뉴욕증권거래소: SHOP)와 최초로 통합된 구매 가능 캠페인을 포함한 셀프 서비스 CTV 퍼포먼스 솔루션인 '로쿠 광고 매니저'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모든 규모의 D2C 브랜드가 쉽게 CTV 비디오 광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검색 및 소셜 미디어와 유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로쿠의 제품 관리 부사장 루크만 파람파스는 "로쿠 광고 매니저는 다른 CTV 셀프 서비스 솔루션이 제공하지 못하는 데이터, 최적화, 광고 형식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강조했다. 쇼피파이와의 통합으로 판매자들은 구매 가능한 광고를 통해 새로운 판매 채널을 만들어 도달 범위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로쿠, 파트너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