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Zig-Zag)가 마침내 베일을 벗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145년 전통의 롤링페이퍼 브랜드가 지난 일요일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악하며 업계가 주목하는 역사적 순간을 연출했다. 캐너비스 나우(Cannabis Now)가 주최하는 제3회 연례 4/20 카운트다운의 메인 스폰서로 나선 지그재그는 담배 브랜드라는 과거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대마 브랜드로 완전히 전환했다. 빌보드 광고를 전개하고 신제품 라인을 출시했으며, 뉴욕의 최고급 대마 판매점인 찰리 폭스(Charlie Fox)에서 성대한 행사를 개최했다. 카운트다운 행사는 힙합의 전설 팹 5 프레디(Fab 5 Freddy)가 진행을 맡았다. 그는 원 타임스퀘어의 디지털 조명 아래서 시계가 4시 20분을 가리킬 때 팬들과 함께 대마를 피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