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플랫폼 레딧(NYSE:RDDT)이 상징적인 댓글 섹션에서 높은 상업적 가치를 발견하고, 이를 광고 수익으로 전환하는 수익화 전략을 추진한다. 주요 내용 목요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젠 웡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높은 참여도와 활동성을 보이는 플랫폼의 댓글 섹션에 새로운 광고 배치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는 게시물 하단과 댓글 상단에 이미 배치된 광고에 추가되는 것이다. 웡 COO는 레딧 대화의 40%가 상업적 성격을 띠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활발히 논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높은 참여도를 고려할 때 많은 사용자들이 '구매 결정 여정' 중에 있어 댓글 섹션이 광고 배치에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웡은 "거의 모든 다른 플랫폼들이 댓글란에 광고를 넣지 않고 있다"며 이러한 수준의 참여도는 레딧만의 독특한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사용자들이 레딧의 유명한 댓글 섹션에 도달하는 경로는 두 가지라고 웡은 설명했다. 하나는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기 위해 검색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