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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커배럴 리브랜딩 논란에 케빈 오리어리 "10억달러 광고보다 나은 홍보효과"

2025-08-30 14:06:37
크래커배럴 리브랜딩 논란에 케빈 오리어리
샤크탱크의 투자자 케빈 오리어리는 크래커배럴 올드 컨트리 스토어(NASDAQ:CBRL)의 리브랜딩이 대중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마케팅 측면에서 성공을 거뒀다고 평가했다.
오리어리는 X(구 트위터)를 통해 "크래커배럴이 리브랜딩을 했고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으며, 갑자기 모든 사람이 이야기하고 있다"며 "때로는 나쁜 소식이 좋은 소식이 될 수 있다. 실수가 10억 달러 광고비보다 더 큰 화제성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레스토랑 체인은 7억 달러 규모의 리브랜딩을 통해 상징적인 '올드 타이머' 로고를 변경했고, 이는 50만 건 이상의 X 게시물에서 '워크(woke)' 논란을 일으켰다.

주가 큰 폭 변동
테네시 주에 본사를 둔 이 컨트리 스타일 레스토랑 체인의 주가는 8월 14일 한 달 최고점에서 월간 최저점까지 13.23% 하락했다가 8월 25일부터 27일 사이 14.85% 반등했다. 벤징가 프로에 따르면 CBRL은 금요일 59.82달러에 마감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 논란을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