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미달성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아마존은 올해 프라임데이 할인 행사 기간을 4일로 2배 연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내 가입자 수가 작년 실적과 자체 목표치를 모두 하회했다.
내부 자료에 따르면 아마존은 프라임데이 행사 21일 전부터 7월 8일에서 11일까지 이어진 4일간의 할인 행사 기간 동안 미국에서 540만 명의 신규 가입자를 확보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1만 6000명 적은 수치이며, 자체 목표치보다도 10만 6000명 낮은 수준으로 두 지표 모두 약 2% 감소했다.
로이터는 아마존이 2024년 전체 기간 계산에 몇 일을 포함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다.
아마존은 구체적인 수치는 밝히지 않은 채 프라임데이 전후 25일 동안 신규 가입자가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마존은 로이터에 보낸 성명을 통해 "프라임 멤버십은 미국과 해외에서 강력한 성장세와 고객 참여도를 보이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