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 전문 기업 츄이(Chewy Inc.)(NYSE:CHWY)가 2025 회계연도 2분기 조정 주당순이익이 33센트를 기록했다고 수요일 발표했다. 이는 시장 전망치 14센트와 경영진이 제시한 30-35센트 가이던스를 상회하는 실적이다.
주요 실적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한 31억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회사가 제시한 가이던스 상단을 웃도는 수준이다. 자동주문 매출은 25.8억 달러로 전체 매출의 83%를 차지했으며,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 하드웨어 부문 매출은 15% 이상 증가했으며,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 '츄이'도 예상을 상회하는 성과를 보였다.
고객 지표 활성 고객수는 2,090만 명으로 전년 대비 4.5% 증가했다. 신규 고객의 고객당 순매출액(NASPAC)은 전분기 대비 개선됐으며, 2024년 2분기 코호트 대비 중단위 퍼센트 상승했다. 전체 고객당 순매출액은 591달러로 전년 대비 4.6%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