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그룹(NASDAQ:MTCH)이 범블(NASDAQ:BMBL)의 화려한 마케팅에 맞서 더 스마트한 알고리즘으로 데이팅앱 시장 주도권 경쟁에 나섰다. 매치그룹은 틴더와 힌지를 통해 AI 기반 제품 업그레이드에 집중하며, 조용한 혁신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JP모건이 런던에서 진행한 매치그룹 스티븐 베일리 CFO와 태니 셸번 IR 책임자와의 투자자 미팅에 따르면, 회사는 AI 주도 혁신이 범블의 브랜드 마케팅보다 더 지속가능한 전략이 될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JP모건은 매치그룹의 틴더 회생 전략, 힌지의 성장세, 그리고 단기 수익성보다 성장 투자를 우선시하는 회사의 의지를 강조했다.
틴더, AI 기반 혁신에 집중 경영진은 틴더의 3단계 회생 전략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리셋 단계는 이미 완료됐고, 현재는 활성화 단계가 진행 중이며, 2026~27년에는 본격적인 재도약이 예상된다. JP모건은 스펜서 래스코프 CEO 체제 하의 새로운 리더십과 단기 수익화보다 사용자 중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