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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처럼 주식도, 코스트코(COST)가 장바구니와 포트폴리오 모두에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

2025-09-19 08:40:00
매장처럼 주식도, 코스트코(COST)가 장바구니와 포트폴리오 모두에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
올해 내내 시장은 코스트코 홀세일 (COST) 밸류에이션에 더 이상 과도함의 여지가 없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이 도매업체의 초프리미엄 배수는 한계에 도달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한 자릿수 후반의 매출 성장률을 고려할 때 그렇다. 비록 회사의 강력한 해자가 주요 소매 동종업체들보다 우월한 비즈니스 모델을 정당화한다고 해도 말이다.

최근 기존점 매출은 변동성을 보이며 일부 약세를 나타냈고, 수년 만에 멤버십 수수료를 인상하기로 한 결정은 투자자들로부터 엇갈린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요인들이 올해와 지난 12개월 동안 코스트코가 전체 시장 대비 저조한 성과를 보이는 데 기여했다.


코스트코가 회계연도 4분기 실적 발표를 준비하면서, 이러한 프리미엄 배수로 인한 초과 달성 압박을 고려할 때 기대치는 일반적으로 높다. 기존점 매출 회복을 보여주는 최근 두 달간의 월별 매출 보고서는 주로 안정적인 멤버십 갱신율에 힘입어 강력한 분기를 시사한다. 이러한 프리미엄이 앞으로의 성장 스토리로 완전히 정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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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