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대기업 안호이저부시 인베브가 다시 한번 미국 최고 판매 맥주 타이틀을 차지했다. 이번에는 버드라이트가 아닌 다른 제품이 정상에 올랐다. 주요 내용 20년 이상 미국 맥주 시장 1위를 지켜온 버드라이트는 2023년 컨스텔레이션 브랜드의 모델로 에스페시알에 1위 자리를 내주었다. 이는 트랜스젠더 활동가 딜런 멀바니와의 협업 이후 소비자 반발과 불매운동, '워크' 논란이 일어나면서다. 컨스텔레이션이 선두를 지키던 가운데, 안호이저부시 인베브는 미켈롭 울트라가 미국 최고 판매 맥주가 됐다고 발표했다. 2002년 출시된 미켈롭 울트라는 라이트 맥주 시장을 타깃으로 하며 활동적이고 사교적인 음주자들을 겨냥해왔다. 이 브랜드는 NBA, WNBA, PGA 투어, 축구 리그 등과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2024년, 2026년, 2028년 올림픽 미국 대표팀과 2026년 FIFA 월드컵의 공식 스폰서이기도 하다. 안호이저부시의 최고상업책임자(CCO) 카일 노링턴은 "이러한 접근으로 미켈롭 울트라가 폭발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