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5달러 미만 상품 위주의 새로운 식료품 브랜드 출시
2025-10-02 00:23:41
전자상거래 거대 기업 아마존 (AMZN)이 비용 절약을 원하는 쇼핑객들을 겨냥한 아마존 그로서리라는 새로운 식료품 브랜드를 출시했다. 실제로 이 새로운 브랜드는 1,000개 이상의 상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5달러 미만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고, 신선 농산물, 유제품, 육류, 해산물, 스낵, 베이킹 필수품 등의 제품을 다루고 있다. 또한 아마존의 기존 해피 벨리와 아마존 프레시 라인의 제품들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하여 고객들에게 더 간단하고 저렴한 옵션을 제공한다.
아마존의 전 세계 식료품 부문 부사장인 제이슨 부첼에 따르면, 이번 출시 시기는 의도적이다.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비용을 절감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아마존 그로서리는 낮은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맛을 희생하지 않는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흥미롭게도 이는 아마존이 가치 중심 쇼핑객들을 겨냥한 첫 번째 시도는 아니다. 아마존은 이전에 2023년 저렴한 식료품 제공이라는 유사한 목표로 아마존 세이버라는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